서비스 소개
  • (주)그린에스엔에스 아파트 홈페이지 특징
  • 가. 입주민을 위한 편익가치 제공을 위한 컨텐츠 구성
  • 아파트 입주민 전용 쇼핑몰
    - 농어촌 직거래(정부정책)
    - 아파트 전용쇼핑몰 제공
    - 우체국진흥원(우체국쇼핑)
    - 소비자 선택권
  • 아파트 수익가치를 제공하고 아파트공동체와 재역 상권간의
      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사이버공간 제공(APT-Info)
  • 입주민 편익가치 컨텐츠
  • 나. 10년간의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발전된 홈페이지
  • 1) 홈페이지 운영측면
  • 1-1 아파트별 개별 도메인으로 제작하여 네트워크화
  • 1-2 네이버, 다음에 검색등록하여아파트별 독립성 부여
  • 1-3 디자인 다양성
  • 1-4 모바일 웹 버전 홈페이지 추가 세팅
  • 1-5 아파트 홈페이지 운영규정(안) 적용 : 회원관리, 실명제
  • 1-6 개인정보취급지침에 의거 법규 적용
  • 1-7 투표/설문조사 기능으로 공동주택 관리의 효율성
  • 1-8 홈페이지 관리자페이지를 제공 : 사용자, 디자인 탄력적 운영
  • 2) 기능부문에 대한 업그레이드
  • 2-1 배너 및 팝업 창 기능 : 서비스 제공
  • 2-2 인증기능 : 아파트에서 회원 가입 후 승인 하도록 관리
  • 2-3 SMS 문자 기능 : 관리사무소 ↔ 입주민간 소통
  • 2-4 네이버, 다음 카페 기능 수용 : 다양한 커뮤니티 생성 운영
  • 3) 메뉴부문에 대한 관리측면
  • 메뉴 구성은 모든 분야가 다 반영되어 있으며 아파트 Needs에 따라 관리자 페이지에서 수정, 추가, 생성이 가능
  • 4) 부가서비스 업그레이드 개발
  • 4-1 관리비내역서 : 관리비내역서, 세대별 관리비고지서 자동연동
  • 4-2 인터넷 전자투표 / 설문조사 : 전자인증 투표관리시스템 제공
  • 4-3 동시통보시스템 : SMS 문자전송
  • 4-4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의한 보안관리
  • 4-5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 개설 : 관리자페이지에서 자유롭게 개설 가능
  • 4-6 입주민 생활정보 제공 : APT-Info 사이트 연동
  • 4-7 아파트 입주민 전용 공동구매/직거래 쇼핑몰 제공